유머♡웃음방

어느 산악인의 넋두리

써~니 2023. 2. 1. 18:08

 

골빈 산악인의 넋두리

 

산은
언제나 나를 반겨주며, 안아준다.
그러나
마누라는 안아주고 싶을 때만 안아준다.^^ㅎㅎ

 

산은
내가 바빠서 찾아주지 않아도 아무 말없이 나를 기다려 준다.
그러나
마누라는 전화통이 불난다.^^ㅎㅎ

 

 

 

 


산은
사계절 새옷을 갈아입고 새로운 모습으로 나를 기다린다.
그러나
마누라는 사계절 몸빼 입고, 나를 기다린다. ^^ㅎㅎ

 

 


산은
나에게 아무 것도
바라지 않는다.
그러나
마누라는 내가 만능 맥가이버가 되길 바란다.^^ㅎㅎ

 

 

"그거 내꺼야 ~이리 줘~"


산은
10년이 흘러도 제 자리에 있다.
그러나
마누라는 오늘도 어디로 튈지 모른다.^^ㅎㅎ

 

 


산은
꾸미지 않아도 이쁘다. ♥
그러나
마누라는 화장 안하면, 무섭다.^^

 

 


산은
바람소리 물소리 새소리 등 자연의 노래가 있다.
그러나
마누라는 잔소리와 바가지가 전부다.^^ㅎㅎ  

 

 

산은
맑은 공기와 흙내음,
초목의 향기가 있다.
그러나
마누라의 향기는 외출용이 된지 오래다. ^^ㅎㅎ

 

 

 


산과는 말없이 조용히 대화한다.
그러나
마누라와 대화는 부부싸움의 전초전이다. ^^ㅎㅎ

 

 


산은
땀과 함께 건강을 지켜준다.
그러나
마누라와는 엄청난 노동(?)이다.^^ㅎㅎ

 

 


산은
내가 담배를 피우든
술을 마시든 간섭하지 않는다.
그러나
마누라는 “그래 니맘대로 하다가 일찍 죽어라” 한다.^^ㅎㅎ

 

 

 


산은
백지상태다.
아무 것도 없는 무념의 상태로 나를 끌어들인다.
그러나
마누라의 머리 속에는 "백년 묵은 여우"가 들어있다.^^ㅎㅎ

 

 


그래도
내가 산이 아니라 마누라하고 사는 이유는.

"밥을 주기 때문이다"

ㅎㅎㅎ

유머니까~

'유머♡웃음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내는 나보고 쇠(?)가 되라고 하네  (0) 2023.02.01
얄미운 여자  (0) 2023.02.01
나 찾지마라 아들아  (1) 2023.02.01
99.9% 사람들이 하는 착각  (0) 2023.02.01
내몸 유지도 힘이든다  (1) 2023.01.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