엽기코너

세상에 별별일이 다있네

써~니 2022. 2. 25. 10:32

 

 

헉!! 정말 치과의사 맞어??

얼마 전에 나온 노인네 구타한 치과의사 보다 더 하네..

말실수하면 오른손에 든걸로 ...끔직하네..

 

오리지날 크로커다일..죽인다..ㅋㅋ

도대체 메이커가 모길레..

 

대륙에 스파이더맨 그럴 줄 알았어...

마구 쓰는 거미줄 떨어져서 어쩔 수 없이 기차에 몸을 의탁하네요,ㅋㅋ

근데 설 땐 어쩌스까나??

 

앤 또 뭐야??

사람이 많으니 별 이상한 인간 참 많네요..ㅋㅋ

저걸 개성 있다고 해야 하나??? 미처..

 

우와~~~죽이는 라인인데..

완전히 꺽네요..

몸매가꾸는 것도 중요하지만..좀 이상하네..ㅋㅋㅋ

 

우씨~~~키가 작은 인간은 현금 서비스 못 받네..ㅎㅎ

 

 

특단에 조치..

얼마나 훔쳐가면 저랬을까??

맴이 쓸쓸하네..우리나라 아님. ㅋㅋ

 

원 없이 써봐..ㅋㅋ

우리나라도 가끔 휴지 없어 난감할 때 많지???ㅎㅎ

아마 경험자 많을듯싶은데..ㅋㅋ

 

어린이 오토바이 통학차..

생각하기도 끔찍하겠지만 사고 나면 어쩌지??

웃음보다 걱정이 앞서네..휴~~~~

 

다음날 난감한 출근길..

아무 대나 주차해봐라! ㅋㅋ 우리 동내에도 저런 사람 있는데..

미치게 거기다 전화번호도 없어요..

 

 

눈은 있어서 ...

어이, 뒤에 아찌 손이 손이...말 못 해..ㅋㅋ

 

중국에 이모티콘,

몬지는 모르겠지만...세심하게 표현하네..ㅋㅋ

웃자고 한 건 웃음일 뿐 의미 부여 없기..

'엽기코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살뺏어요 예쁘게 좀 봐주세요  (0) 2022.05.31
대만의 노점 상인들의 실상들  (0) 2022.04.06
중국의 무대 사고  (0) 2021.12.30
술먹은 다음날  (0) 2021.12.30
평소 보기 힘든 웃기는 영상들  (0) 2021.12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