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머♡웃음방

오늘도 죽여줄까 유혹

써~니 2023. 3. 29. 14:46

오늘도 죽여줄까 유혹
.


그는 늘 그래왔듯 오늘도
강렬한 몸짓으로 나를 유혹한다.
내 오감은 그를 바라보는
순간 만개하는 꽃처럼 활짝 열리고
주저없이 그를 온몸으로 받아 들일 채비를 한다.
한 달이면 몇 번이던가..

자고있는 남편을 두고 나는 그를 만난다.
나는 그를 사랑한다 ..
이 사랑이 깊어지기 까지는 몇 번의
이별연습도 있었지만 결국
헤어지지 못했다.
 .
왜냐면 그를 만남으로해서 얻어지는 생의 희열이
세상의 어떤 오락이나 취미생활로도
채울 수 없을 만큼
아주 크고 풍성하기 때문이다.
 

 
종종 남편 곁에 누워서도 그를 생각한다.
그러나 죄 의식은 없다 .
남편은 이미 내가
그를 많이 사랑한다는 것을 눈치챈 것 같다.
 .
속깊은 내 남편은 속수무책으로
내가 제 자리에 돌아 오기만을 기다리는것이다.
나는 그런 남편이 좋다.
적당히 눈감아 주고 기다려주는
바다같은 맘을 지닌 그가 고맙기 까지 하다.

어젯밤도 나는 그를 만났다.
그 시간을 나는 몹시 기다렸기 때문에
그를 보자 반가움에 온몸이 떨리기까지 하였다.
나는 먼저 두 손으로 그의 온몸을 쓰다듬어 주었다.
그의 앞에 서면 나는 가끔은 놀랄만큼
적극적인 여자가 되고 만다.
 .
입술을 통해 그가 내 안으로 들어올 때면
기다렸다는듯 정신없이 그를 탐닉한다.
그의 향기로운 체취를 생각하면
나는 몽롱한 최음제에 취한듯
아무런 저항없이 그를 받아 들일 수 밖에 없다.
 

 
내 안에 들어온 불의 혀같은 그의 감촉은
때로는 달콤하고 때로는 쓰디 쓰다.
그러나 그와 한몸이 되어 피돌기가 격렬해지고
온몸이 뜨거워지고
마지막엔 항상 짜릿함과 나락으로 떨어지는 듯한
기분 좋은 나른함이 있다.
 .
그는 참 다정다감하다.
내 온몸 세포하나 땀구멍 하나까지도 빼놓지 않고
어루만지듯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다.
머리부터 발끝까지
샅샅이 부드러운 터치로 넘실대듯 애무한다...
입술을 통해 오장육부에 전달되는
그의 에너지는 내 삶의 윤활유..
 .
그는 내 인생의 멋진 친구..
언제나 내가 원할 때
내 곁에 있어줄 수 있는 유일한 친구...
나는 아무래도
그를 떠나서는 살 수 없을것 같다.
 .
오늘밤도 나는 냉장고를 열것이다.
그를 만나기 위해서..
오늘은 어떤 넘을 죽여줄까...
*
*
*
*
하이트...라거...카스..깡맥주.

'유머♡웃음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장수의 비결  (0) 2023.03.29
비싸서...  (0) 2023.03.29
현명한 선택.  (0) 2023.03.27
싸구려 보청기  (0) 2023.03.27
한쌍의 응큼한그녀 상상  (0) 2023.03.26